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제주 서귀포] 신비하고 비밀스러운곳


#




황우지 해변 근처 작은 폭포가 있다,  봄이 와서 대지에 숨어있던, 눈이 녹아서 작은폭포가 된것 같다


길이 없어 위험을 감수하고 내려갔다




#










옆에 황우지해변있고. 저멀리 새연교가 보인다


푸른바다, 푸른하늘 그리고 폭포 물보라가  합쳐져서 신비하고 비밀스러운곳을 만들었다


제주도 자연이 인간에게 준 선물이다






#








부부가 바다를 보면서 휴식을 취하고있었다

무슨 이야기를 할까?



#



나는 제주도에 내려왔다

힘든시절 제주도를 찿아올때 . 제주자연은 나에게 힘을 주었다


제주바람은 마음에 쌓인 부정적 생각을 날려버렸고,제주 바다는 삐닥한눈을 맑게 해주었다

제주길은 허약한 몸을 강하게 만들었다





나에게 주어진 일년시간을 제주자연과 함께 보내려고 한다




#


3월2일 맑음



카메라

Fujifilm FinePix 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