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오름 & 숲

[절물 자연 휴양림] 산림욕과 새소리가 울리는 정물오름

#



제주휴양림중 사람이 가장 많은곳이다




제주시에서 가깝고 ,무난한 숲길 그리고 재미난 소품들이 ,  사람들이 많은 이유같다





바닥이 흙길이면 얼마나 좋을까?



도심속에 인공적으로 조성된 공원같은 느낌이 들었다




#



휴양림 중앙에 오름이 있었다





재생타이어를 이용해서 길을 만들었다

눈에 거슬렀다




20분정도 오르니 정상에 도착했다




2개의 오름으로 형성된 작은오름이다



날씨가 흐림에도  한라산이 보였다



오름분화구 주위를 한 바퀴도는 코스이다




#



하산을 하는중에  새가 울고있었다




숲속에 한적함 사이로  변성기를 맞은 남자아이 목소리처럼 탁한 중저음의 새소리였다


어떤놈일까?




한참을 찿았다



    


   생김새와 목소리가 일치 했다


   새를 보니 힘이 났다



    


   


    '''나는  너의 이름을 몰라 ! '',,,


      '''미안하고 고마워!''''



#



휴양림을 여기저기 돌아 다니다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곳을 발견했다





삼나무숲길에 꽃이 피어 있었다 





#



입구에 도착하니 , 부대시설이 많은 곳이 보였다





맨위자리 나무 데크에서 한참을 자고 일어났다





이슬비가 내리고 있었다




#

2016년 5월8일 흐림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