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오름 & 숲

[용눈이오름] 올때마다 새롭다

#



여름 더위한가운데,, 친구가 아들과 제주를 왔다





제주에서만 볼수있는 오름을 보여 주고싶었다


나자신이 좋아하는곳이 아닌 , 모든사람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오름인 용눈이 오름을 선택했다




낮에 온도가 34도이다

제주에서 흔한 바람도 불지않았다




여름 한가운데 용눈이 오름을 오는것은 처음이다





고딩인 친구 아들놈이 좋아해서 그나마 다행이다




#









정상에 구름을 있었다





#





날씨는 좋았는데, 그늘이 없어 숨이 막혔다













육지에서온 사람들 때문에 자주 오지만(의무적?) ,올때마다 새롭다








용눈이 오름에 아래에는 눈이 내린것 같았다






곡선미는 수많은 오름중 최고인것 같다



#





내가 자주가는 수산리 풍력단지도 보였다





친구는 더위에 최고 경관을 지나쳤다




#







나는 더위도 잊어 버리고 바람과 구름을 느끼끼면서 곡선을 보고있었다




내친구가 몇달사이 날렵 해진것 같다




혼자서 올때는 하루종일 걸렸다

성산에서 걸어서 다시 반대 방향으로 갔으니!!


가이드하는 날에는  한시간간이면 족하다





젊은청년이 인사를 했다


청년에게 용눈이 오름은 어떤 느낌 일까?




#


2016년 7월 29일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