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제주함덕 서우봉해변] 5월 늦은 오후 서우봉 해변 사람들

#



제주해변은 외국인들이 많다


특히 서우봉해변은 외국인들이 많다




#



5월 늦은오후 서우봉 해변은 맑았다



#












사람들은 서우봉해변을 즐기고 있다





#





여행에 지친 청년에게도 서우봉해변은 달콤한 여유를 준다





#





해변을 보는것으로 만족 못하는 사람들은 직접 바닷가로 들어간다




#











서우봉해변은 외국인들로 가득했다





#




아가씨가 사랑을 염원하고있다




#





서우봉쪽으로 가니 해변전체를 볼수있었다





#






서양아가씨는 한여름이었다




#














남자 두명이 사진을 찍고, 아가씨는 점프를 했다

''원더풀''' 소리가 해변을 울렸다


미인은 외로울 틈이없다



#




제주에는 젊은 연인들이 많다

가장 부러운 장면이다




#















서우봉해변은 보통사람을 특별한 사람으로 만든다

그것이 짧은시간 이지만!!





p.s






내가 제주해변에서 하고 싶은것을 미리 보여준 청년이다


여름이 가기전에 내가 있을것이다


술한잔먹고 , 해변 태양아래 달콤한 낮잠을 ,,,,,




#


5월27일 맑음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