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 박지민

[15&박지민], JTBC '끝까지 간다 폭풍 가창력 내가 '보여줄게♪'

박지민, 폭풍 가창력 내가 '보여줄게♪






#


[네이버tv캐스트 'JTBC 끝까지 간다']


가수 박지민 양이 JTBC '끝까지 간다'에서 '보여줄게'를 부르며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14일 JTBC '끝까지 간다'에서 '피프틴앤드' 멤버 박지민 양은 본선 첫 대결에서 가수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선곡했다. 

이날 박 양은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민과 함께 팀을 이뤘다. 민은 다비치의 '8282'로 예선 라운드를 통과했으며, 본선 토너먼트 첫 대결에서 박 양은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불렀다. 

박 양은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 최종 우승자였기 때문에 더욱 사람들의 기대가 모아졌다. 

그는 차분하게 노래를 시작했고, 민은 옆에서 입모양으로 가사를 따라부르며 박 양을 응원했다. 

예상대로 박 양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한 가사가 뒤죽박죽 섞여있는 미션에서도 그는 여유있는 제스처까지 하며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후 박 양은 자우림의 '헤이헤이헤이'를 선곡하며 결승전을 펼쳤으나 가사 실수를 해 도전에 실패했다. 

이날 최종 우승은 결승전에서 최백호 씨의 '낭만에 대하여'를 부른 박시환 씨에게 돌아갔다. 그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5' 출신 가수로 당시 준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끝까지 간다'는 스타들과 100인의 선곡단이 함께하는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며 선곡단의 애창곡을 스타가 틀린 부분 없이 부르면 해외여행 상품권을 받게 된다.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15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