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관소/전국여행

티스토리 초대장 [마감]



# 마감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13장배포에 한가지 조건은 있습니다



그동안 아무 조건없이 선착순 배포했는데,,,,


100명배포했는데  티스토리 개설한분은 3명뿐이네요 


ㅎㅎㅎㅎ(우는소리 흑흑흑 약자입니다)



저 티스토리 2년전에 받을때  엄격한 심사(질문답변 10개) ,

끝에 일주일후에 받았는데,,,,ㅋㅋㅋ


이것도 10번째 물먹고,,,,,,




#


제주는 그 자체로 느끼고 ,사랑하자


(제목클릭하면 바로 들어갑니다)


제가 발행한글에 추천하고 댓글달고  ,,
티스토리 추천장 글에 이메일 남기면 배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