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 박지민

[박지민] 꿈에 ==>>원곡가수 & 가사 &리메이크가수

                                                                [ 꿈에 ]




[원곡가수]



 R&B 를 한국에 정착시킨가수






    박정현--꿈에


   



  







어떤말을 해야하는지
난 너무 가슴이 떨려서 
우리 옛날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나고 있네요.

이건 꿈이라는 걸 알지만 
지금 이대로 깨지않고서 영원히 잠잘수 있다면
날 안아주네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맘 쉬라며
지금도 그대손이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혹시 이게 꿈이란 걸 그대가 알게 하진 않을꺼야
내가 정말 잘할꺼야 그대 다른 생각 하지 못하도록
그대이젠 가지마요 그냥 여기서 나와 있어줘요
나도 깨지 않을께요 이젠 보내지 않을거예요

계속 나를 안아주세요 예전 모습처럼
그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맘 이젠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때처럼 따뜻하네요

대답해줘요 그대도 나를 나만큼 그리워했다고
바보같이 즐거워만하는 날 보며(날 보며) 
안쓰런 미소로(슬픈 미소로)
이제 나 먼저갈께 미안한듯 얘기하네요.
나처럼 그대도(그대도) 알고 있었군요.(꿈이라는 걸)
그래도 고마워요 이렇게 라도 만나줘서
날 안아주네요 작별인사라며
나 웃어줄께요 이렇게 보내긴 싫은데
뒤돌아 보네요 다시 그 때 처럼
나 잠 깨고 나면

또 다시 혼자있겠네요 저 멀리 가네요
이젠 익숙하죠 나 이제 울게요
또다시 보내기 싫은데 보이지 않아요
이제 다시 눈을 떴는데 가슴이 많이 시리네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난 괜찮아요 다신오지 말아요



[박지민]





 







[이찬미]


      




 

 


 


[김하은]


   



 

 

 






#사견


원곡 자체가 너무나 어려워 부른사람이 없네요.  가사도 어렵고 

박정현이라는 가수의 스킬을 당할수가 없으니, 

이곡을 선택 한다는게  웬만한 용기로는 힘듭니다



박지민이  존경하는 어쩌면 자기와 비슷한 삶을 (어린시절)살었던 

가수에 대한 동경인것 같은 느낌  


박정현은 미국한인 목사딸, 가스펠대회수상,

일시적인 인기에 연연하지 않는 콘서트형가수

(미국에서 립씽크을 해보지않아서 , 용납이 안되는겁니다--도덕적으로)

R&B 를 한국에 정착시킨가수


 소문이 많아죠. 노래를 잘하는가수등장 .하지만 우리나라가요계 사정으로

 무명으로 보내고(팬들은 점점 늘었습니다)

 유혹을 이기고 지금은 당할 사람이 없는 가수가 되었네요           




그만큼 가수의 생명력은 라이브에 있습니다

잠시라도 기계힘을 빌리면 당장은 편하지만 , 가수수명과 관계 있습니다


박지민노래가 기술적인 면은 부족한점은 없으나. 가사에 전달에

한국어 실력이 부족해, 가사를 이해하고 불렀으면 (욕심일까??)

시간이 해결하겠지요


박지민은 유혹(기계힘) 이기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일시적 인기를 위해  기계힘을 빌리는순간  신이 주신 재능을 회수해 

보통 가수로 만들어 버립니다


박지민이 박정현의 노래에 대한 열정과  

가수가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를  배웠으면 합니다


현재 잘나가는가수--걸그룹. OOO. 등등

과연 30세이후 단독 콘서트할 가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