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 박지민

박지민 ==>>>15 & 컴백 기다리면서





이번 정규앨범은   듀엣곡 과 각자 솔로곡이 나올것 같네요 

저번에 시도한 4번리메이크가  정규앨범을  넣을것을 시도한것 같네요




# 지민양 솔로



15& 컴백하다고하니  저도 기분이좋네요 


   지민양 가장특징   고음에서 나오는 반박자 빠른 리듬감 (탁구공처럼)

   반음 올리면서 주는 리듬감  동양인할수 없는것이지요 

음입니다


   흑인감성을 톤이라고 하는것은 무지에서 온겁니다 

   (아주 무식한 )

   마이클잭슨, ~~~~모두다 미성고음


   흑인의감성은  리듬감입니다







문주란 -

이분을 흑인 감성이라고 하는분(?) 없습니다


 나야나 2012.1.23 트로트1위



   







### 지민양 솔로곡 이런곡 이었으면 합니다 




흑인 빠르면서 정교한음 소화하는 가수는 우리나라에서 보지 못했습니다 
김건모가 시도는 했는데  ,영국 엘드존 팝입니다
정통 흑인 감성은 아닙니다


흑인은 리듬감입니다
사실은 쉬어보여도 ,정말 최고 어려운기술입니다

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기초가 정말 단단합니다
라이브에서 한치의 실수도 하지않는군요
이게 바로 흑인 음악입니다





 #  Aloe Blacc ===흑인 절정 리듬감   


 - Loving You Is Killing Me (Official Video HD)



   



춤도최고네요 ,  정확한스텝과 박자 , 하지만 노래를 부르네요
댄서는 절대가수가 아닙니다 

이꼬마 춤도 잘추네요




 Aloe Blacc -- I Need A Dollar 





 꼭 들어보세요 , 
(Live)










# Aloe Blacc 비교해도 ~~~




130304 15&(피프틴앤드) - put it in a love song







지민양 가장무서운 것은 어떤순간에도 ,  아주정확한 음을 내고 , 박자감을 가지고 있다는겁니다
(행동은 엉뚱해도,  음악은 기초가 너무 단단합니다)

1분 부터 지민양 == 저런 리듬감 ,강약, 고음에서 힘을 주는것은 처음봅니다

동양,서양 가수중에  저렇께할수 있는가수가 몇명될까??
그것도 고등학교 1학년이???


p,s


우리나라 에 저런곡을 쓸 사람이있나???

예은양이 곡을 줄것 같은데!!
지민양 솔로곡에 명곡이 나오기를 바란다
기적을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