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 박지민

박지민 정면승부하다------한국대중음악과 대중들에게


 

#1 무모한 도전 


 

박지민양 노래할때, 나는 알고 있었다  


교회에서 활동을 하는 소녀라는것을 , 모든 디바가 그러하듯

 

한국에 기독교신자가 반이상되고 , 사회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막강한데


왜??  음악에서만은 자유롭지못할까 ? 


미술분야는 그런편견이 없는데


 

한마디로 정의하면  무지와도그마 가 결합한 고집이야

 

 

 

#1-1  도전의시작

 

 

 

지민이가 찬양 부르는 것을 너무 좋아하고 행복해 한다”면서


 “장차 CCM 가수를 꿈꾸고 있다. 노래하려는 이유가 특별하고 목적이 확실하다”

고,감격스러워 했다

 .

 



 

#1



 

네가 걱정한일이 벌어지고 말았다

지민양 부모님은 한국 대중 음악계을 알고있는거야


그것도 오디션에 갓이름 알리기시작한 중학생 !!!


그런데!!  여론/ 대중들이 이상하게 조용히 넘어가는거야!


이상하다!!!!

 

 

#2 


 

 

점점 강해지는거야~나는 탄식했서 !!!

제발 --

 



 

그런데!!!----우리나라 대중이 미국보다도 관대 한거야

박지민 과거사진 “뿔테안경-레고머리 귀여워” 반응 폭발

 

#3 


 

박지민 you raise me up--

 

결국은 자기가 선택한 노래는 찬송가였서

오디션에서 찬송가 부른것은 처음 일거라고 생각해

 

선곡 오후듣고 ,나는 아일랜드 민요에서 시작되었다고

무지강조했서---

 

 

그런데-----국민 눈물 바다로 만들었서~~~



 


 

 

 

 

#2  정면승부 성공하다


 

시작은 미약한거야~~~~

 

 





 

지민양, 부모님은 만나보지는 못했지만 , 어린소녀때문에

한국대중음악계에  병폐가 치유되어 가는것을 볼수 있었서

 

 

소향이라는가수  이소녀을 보고  힘을 냈는지 몰라

 

거침없는 고음, 소향이 누구야?


 


소향, CCM 가수의 실력 보여주고자 ‘나가수’ 출연”

앞으로도 대중가수로 전향할 의사는 없어


 

 #2 서양---그들의 음악적 근원은 무엇인가?-

 

 Lecrae Moore

모든것을 말해주는 케이스야

 

현재미국 최고  HipHop 가수야

 

톤이 백인목소리에 리듬감 최고야

 

 



 

 

 


       




 

 

전형적인 할렘가출신 교도소에서 신을만나 음악공부해

그리고 완전한 성실맨으로변해

 

꼭들어봐~~~

 

가스펠이야---HipHop가스펠

 

-가사,랩 명곡이야

 

 

God Is Enough - Lecrae

 

 

http://youtu.be/gYnA3yt8_yg

 

 

Lecrae - Prayin' For You

 

http://youtu.be/XZNEaTWxG_o

 

자기이야기을 노래----명곡

 

 

 

 

 

우리가 아는 흑인가수

 

Christian-HipHop.Net Artists

 

http://www.christian-hiphop.net/artists.asp

 

 

 

백인의 모든가수

 

Top 100 Christian Songs 2012 Part 1

http://youtu.be/Wgf3TEY6iyk

 

Top 100 Christian Songs 2012 Part 2

 

http://youtu.be/WU8jkJY9pnA

 

 

 

 

Beyoncé 까지도~~~

 

 



 

 

Beyoncé: "How Gospel music has influenced her"

 

http://youtu.be/smLZc72a8FM

 

 

 

 

 

 

 

 



 

 

 

휴트니가 신을버리고 살다가 죽기전 마지막곡도 가스펠이야

신에게 반성을 하고죽어~~~

 

 

 

I Look To You ---너무나 슬픈곡---자기운명 예언하고

자기 삶을 신에게 용서을 구한다

 

http://youtu.be/5Pze_mdbOK8

 

 

As I lay me down 
나 스스로를 내려 놓게 되면서

Heaven hear me now 
하늘은 이제서야 나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I'm lost without a cause 
나는 이유도 모른체 길을 잃었었죠

After giving it my all 
나의 전부를 주고 난 후에 말이에요

Winter stroms have come 
한겨울 폭풍이 다가 왔었죠

And darkened my sun
그리곤 나의 태양을 어둡게 했어요

After all that I’ve been through 
모든것이 이렇게 끝난 후에

Who on earth can I turn to 
난 이 땅에서 누구를 향해야 하는 걸까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After all my strength is gone 
나의 모든 힘이 사라지고 난 후에

In you I can be strong 
난 당신 안에서 강할 수 있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Yeah 


And when melodies are gone 
노래가 멈춘 그때

In you I hear a song 
난 당신 안에서 다시 노래를 들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합니다



After losing my breath
숨을 더이상 쉴수 없을때

There’s no more fighting left 
더이상 싸우는걸 그만 두기로 했어요

Sinking to rise no more 
더이상 올라 가지 못할거 같아서요

Searching for that open door
열린문을 찾아야 했죠 



And every road that I’ve taken
난 모든곳에서 그걸 잡으려고 했어요

Lead to my regret 
하지만 결국 유감스럽게도

And I don’t know if Im gonna make it 
난 알지 못했어요 내가 어떻게 만들어 가야할지를요

Nothing to do but lift my head 
고개를 들어 보지를 않았거든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After all my strength is gone
나의 모든 힘이 사라지고 난 후에

In you I can be strong 
난 당신 안에서 강할 수 있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Yeah 


And when melodies are gone
노래가 멈춘 그때

In you I hear a song 
난 당신 안에서 다시 노래를 들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합니다


(my levies have broken, my walls have come) 
나의 삶이 무너졌을 때, 나의 한계가 왔죠

Coming down on me
내가 어리석었었어요 

(crumbling down on me) 
난 무너져 버렸어요

All the rain is falling
비가 내리고 있네요

(the rain is falling, defeat is calling) 
비가 내려요, 패배했다고 말하네요


Set me free 
그렇게 나 스스로를 벗어 나네요

(i need you to set me free)
나를 벗어 나기 위해서 당신이 필요해요

Take me far away from the battle 
싸움으로부터 난 이제 멀어 지고 싶어요

I need you 
난 당신이 필요해요

Shine on me 
나를 비춰 줘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After all my strength is gone
나의 모든 힘이 사라지고 난 후에

In you I can be strong 
난 당신 안에서 강할 수 있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And when melodies are gone 
노래가 멈춘 그때

In you I hear a song 
난 당신 안에서 다시 노래를 들어요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합니다
yeah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


oooooooh 

I look to you 
난 당신에게 기대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