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 박지민

박지민 & 곰인형 so cute...like a teddy bear

  [  Park Jimin -----teddy bear]

 

 

 

외국 사이트 ,유튜브에 가면 지민양  테드베어 같다는

말이 ~~

 

외국인 가장 사랑하 는 인형이죠

제주도에 박물관 !!!

 

 http://www.teddybearmuseum.com/

 

 

 

 

 

 


 

lol like a teddy bear

so cute...like a teddy bear

테디베어--------네이버

테디베어(Teddy Bear)는 손바느질로 만들어진 곰인형을 말한다

테디베어란 이름은 미국의 26대 대통령(1901~1909) 테어도어 루스벨트(Theodore Roosevelt) 대통령의 애칭인 '테디'에서 따온 것으로, 1902년 곰사냥에서 한마리도 잡지 못한 루스벨트대통령을 위해 보좌관이 생포해 온 새끼곰을 그냥 놔주도록 했다는 이야기가 널리 알려지면서 이 곰을 '테디베어'라고 불렀다.

 

(테오도어 루스벨트는 뉴 딜 정책으로 유명한 32대 대통령 프랭클린 루스벨트(Franklin Roosevelt)의 숙부이다.)

테디베어를 상품화한 사람은 미국의 모리스 미첨과 독일의 리차드 슈타이프인데 슈타이프사는 현재 세계 최고의 봉제 인형 제조회사가 됐다. 1902년 독일의 슈타이프사에서 봉제 곰인형을 선보였고, 1903년 미국 시장에 이 인형이 루스벨트의 애칭을 딴 '테디 베어'라는 이름으로 팔리기 시작한 후 테디베어는 일반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다. 

이 인형은 2차대전의 포화 속에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쓰이는 등 단순한 완구 이상의 정서적 가치를 간직한 채 전세계적으로 폭넓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만화 캐릭터로 유명한 아기곰 '푸우'도 테디 베어를 만화로 만든 것. 

현재 미국과 영국,독일,스위스 등지에는 일정 규모 이상의 테디베어 박물관이 10여 군데 있으며,일본에는 엔터테인먼트 성격이 강조된 박물관 5∼6 곳이 있다. 국내에도 2001년 4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테디베어 뮤지엄' 테마파크가 개장하였다.




#4     명인 teddy bear 

 

 

 

 





 

 

 

 

 

 


 

 

  Park Jimin     teddy 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