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관소/전국여행

# 8 , 성산읍 & 광치기 해변






  성산읍   &    광치기 해변


                                                                                   (2014년 5월 20일)





성산읍 














아침에 일어나보니. 폭우가 내리고있었다


숙소에 짐을 놓고 , 성산읍과 광치기 해변을 가보기로했다


하루쯤 쉬고 싶었다





#




성산읍 광치기 해변 부근에 게스트하우스


이곳은 제주도에서 첫손가락 꼽는 유명한 게스트하우스이다


매일 바베규파티를한다


무엇때문에 인기일까?






#













비가 점점더 심하게내렸다









오늘은 휴식을 취해야 겠다







비를 맞고있는말 ....고독한 여행자 같았다




















비를 맞고 . 여행을 강행하는 아가씨들


마음먹고온 제주도여행을 비가 막을 수는없지?







나무표피에 기생하는 회색 식물









물기를먹은 진달래꽃





#










찜질방 겸한 민박집.  

잠을 자고있어나니. 오후였다





#










비가 멈추는것 같았다







제주도에서 익숙한 모습 
























#





젊은이들이 몰려가고있었다

호기심이 생겼다 







유명한 게스트하우스였다

나도 예약 하려고하니 , 일주일은 기다려야 한다고한다







#


광치기해안 산책로



















올레길에도 포함되지 않는곳이다


제주도에서도 손꼽는 길이지만  소문이나지 않는곳이다


전문 사진사들이 많은곳이다







#


셀카 천국 




길을 걷다보면 , 젊은이들이 넘쳐났다


비가 오는데도 ,,,


이곳은 사진(셀카)이 잘나오는 최고 경치라는것을 젊은이들은 알고 있었다




#






누구나 모델이 될수있는곳이다

















#
















셀카에 열중하는 프랑스 아가씨


불어를 쓰고있었다




#








#


셀카의 전형적인 예


















날씨가 좋아지니 ..많은 젊은이들이 나왔다

셀카를 찍기위해서





#

































멀리서 셀카에 몰두하는

아가씨들

재미있는 모습이었다








#





















오늘 주인공아가씨...

날씨만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









































비온뒤 ,흐린 날씨....치기 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