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관소/문화사 &시사

이외수==>>>>'혼외아들 양육비 피소'& 육아에대한생각

'혼외아들 양육비 피소' 이외수측 "사과 받았다" vs 오씨 "합의 안했다"(동영상)



합의하기로 약속하고 사과도 받았다" vs "합의한 적 없다. 재판에서 다 밝혀질 것"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eNEWS-가장 많이 본 뉴스'에서는 소설가 이외수의 혼외아들 양육비 소송 사건의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한 양측 인터뷰를 시도했다.

지난달 30일 한 언론에 의해 소설가 이외수가 혼외 아들과 관련해 피소를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춘천지법에 따르면 혼외 아들 모친 오씨는 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에 대해 이외수가 제대로 양육비를 주지 않았다며 약 2억 원의 양육비를 청구했다. 또 이외수 측의 강요로 양육비 포기각서를 썼다고 주장했다.

제작진은 이외수의 자세한 입장을 듣기 위해 이외수 문학관을 찾았지만 만날 수 없었다. 
한 관계자는 "오늘 만날 수 없을 것이다. 사모님은 앓아누우셨고, 이외수는 외부와의 접촉을 끊고 자택에서 집필에 몰두중이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 절차에 따라 인터뷰를 요청했지만 거절당했다.

이후 이외수의 아내 조씨는 한 방송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들이 스무 살이 될 때까지 양육비를 줬다. 그쪽에서 지금 터무니없는 요구를 하고 있고, 돈을 많이 번 줄 알고 소송을 했다며 오히려 사과했다. 다시 소송을 취하하겠다는 약속도 받았다"고 해명했다.

이렇듯 이외수 측은 양육비를 모두 지급했으며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오씨는 제작진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극명하게 엇갈린 입장을 보였다. 오씨는 "합의를 했다"는 이외수 측의 주장에 대해 "전혀 아니다. 그건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고 반박했다.

이어 "우리 쪽에서 생각할 때는 자료나 생활비를 좀 보탠다는 의미로 그것도 주던 때도 있었고, 안 주던 때도 있었고 그런 식이었다. 내가 애한테 너무 못 줬다. 내가 너무 어려워서 그런 것들이 참 미안하고, 이제라도 애한테 조금이라도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다. 이외수 호적에도 올려주고 싶다"며 "재판에서 밝혀질 거다"고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한편 이외수 측과 혼외아들 모친 오씨가 서로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첫 공판은 4월 14일에 열린다


4시간전 | 이뉴스24 | 미디어다음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eNEWS-가장 많이 본 뉴스'에서는 소설가 이외수의 혼외아들 양육비 소송 사건의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한 양측 인...





http://enews24.interest.me/news/article.asp?nsID=142519





#  [이진동 기자의 CSI] 이외수씨의 혼외子를 둘러싼 논란…내막과 진실은?






TV조선 <이진동 기자의 CSI>에서는 오는 21일 ‘트위터 대통령’이라 불리는 이외수씨의 혼외아들을 둘러싼 여론 논란의 진실을 추적했다.


지난달 30일 소설가 이외수씨가 혼외아들 양육비 지급문제로 법적 공방에 휘말린 사실이 알려지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뜨겁게 달궜는데.


트위터 팔로워 163만명을 보유한 '트위터 대통령'답게 언론 대신 SNS를 통한 직접 대응에 나섰지만 일부 해명이 오히려 논란을 증폭시켰다.


1988년 서울의 한 여관에서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됐을 당시 함께 연행된 30대 여성은 ‘여관 청소원’이라던 그의 해명과 달리 이번 소송의 당사자인 ‘혼외아들 어머니’로 확인되는데...


취재진은 이외수씨와 4년을 동거했던 오모씨 그리고 아버지 존재를 숨기며 어머니 성(姓)인 오씨로 살아온 혼외아들 두 사람을 만나 침묵을 깨고 이번 소송을 제기한 이유를 들어봤다.


아들의 얘기에선 아버지에 대한 원망도 있었지만, 그리움과 속 깊은 생각들이 묻어났다.

출생 직후 입양기관에 맡겨진 과정과 양육비 지급문제 등을 둘러싼 양측 주장이 팽팽하기만 한데.

취재진은 당시 산부인과 의사와 입양 상담원 등을 통해 양측 주장을 검증하고 사실을 확인해본다.

- 프로그램명 : 이진동 기자의 CSI
- 방송 일시 : 2013년 4월 21일 일요일 밤 8시
- MC : 이진동 탐사취재부장









# 무지 궁금하네?








사랑과전쟁 보다 재미 있네?



막장드라마 고전이 되겠군아








# 육아에 대한생각




블랙코메디???



재미있는분 !!!


ㅋㅋㅋㅋㅋ









작가 이외수의 올곧은 육아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세요~



  1. 작가 이외수의 올곧은 육아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세요~ (보령메디앙스 ...

    blog.naver.com/PostView.nhn?blogId... - 저장된 페이지
    2010. 12. 15. – 소설가 이외수님을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죠? 저는 이외수 시적인 감성적인 문체를 좋아해요. 이외수 감성적이고 섬세한 표현들이 참 ...


  2. 살다 보면 가끔 막다를 골목에 도달하기도 하지요.

    뛰어넘을 수도 없고 돌아갈 수도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럴 때는 절망보다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가 끝나면 어려운 사람을 찾아가 베풀어 보십시오. 

    거짓말처럼 어려운 상황에서 헤어나게 됩니다.

  3. ..13년 3월 19일 - 6:38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