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관소/문화사 &시사

[ 정영진의 불금쇼 ] 경춘선 폐선부지 & 최욱 방송모음




[ 정영진의 불금쇼 ]



















http://www.podbbang.com/ch/7062 





작성자
국민TV 미디어협동조합
카테고리
TV 및 영화

정영진과 최욱이 함께하는 불타는 금요일 밤의 두 남자 쇼!






장안의 대화제...정영진의 불금쇼. 팟캐스트 전체 9위를 차지했습니다
.



 박근혜 대통령과 정윤회 씨도 꼭 들어주십시오. 이것도 막말이려나. http://t.co/NPPmAKfLMO 아직... http://t.co/j9JGgN2BfI






  1. [경춘선 폐선부지 & 최욱 방송 좌표 ]

  2. [불금쇼 비긴즈(?) 총정리]

  3. 140121.조합원 '경춘선폐선부지' 님
  4. 140606.조합원 ‘킹위너’ 님 vs ‘경춘선폐선부지’ 님
  5. 140620.출연자의 펑크로 인한 '최욱' 긴급수혈
  6. 140623.방송인 최욱의 연애특강
  7. 140729.조합원 '경춘선폐선부지' 님
  8. 140806.조합원 '경춘선폐선부지' 님



[이이제이]



스페셜 국민티비 불금쇼


  




국민TV ‘정영진의 불금쇼’ 2회 만에 12위 ‘대박’

19금 연애특강 팟캐스트…청취자들 “웃다 지쳐~” 호응



   
▲ ⓒ 팟빵 홈페이지 화면캡처

국민TV 국민라디오가 9월 개편에서 새롭게 선보인 연애특강 팟캐스트로 ‘정영진의 불금쇼’가 방송 2회만에 1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정영진 위키프레스 편집장과 가수 최욱씨, 김용민 PD가 진행하는 19금 연애 토크쇼로 15일 팟빵 팟캐스트 종합순위에서 12위를 차지했다.


큰 줄기는 연애를 하고 싶으나 도전하지 못하거나 실패한 청취자들이 구체적인 사연을 보내오면 최욱씨가 해결방법을 제시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회부터 출연한 ‘경춘선폐선부지’ 조합원의 애인 만들기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된다. ‘경춘선폐선부지’는 수녀에게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고 북한 여성과 펜팔을 하는 등 여러 번 여성에게 데이트를 시도했으나 실패로 끝났다. 2회 방송에서는 고등학교때 서로의 돈을 슬쩍 하면서 친해졌으나 여자친구로까지 발전하는 데 실패한 추억이 소개되기도 했다.


김용민 PD는 “점점 더 강도가 세지고 재밌어 질 것”이라며 “많은 청취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연은 정영진 편집장 이메일인 editor@wikipress.co.kr로 보내면 된다. 매주 금요일 밤 12시 팟빵에서 방송되며 이후 다운받아 들을 수 있다.


불금쇼 팟빵 게시판에는 “너무 웃겨서 두번 들음”, “방송 너무 재미있습니다, 종일 웃다보니 벌써 끝났네요”, “밤에 작업하며 듣다 뿜는데, 남편이 놀라서 왔네요. 그리곤 같이 들으며 낄낄댔습니다”, “최욱씨, 경춘선폐선부지 두 분 때문에 내 배꼽 없어졌어요”, “정영진님 진행 매끄럽게 잘보시네 짱”, “어이없는 세상 웃을 일이 없으니 불금쇼가 좋다” 등의 청취평이 올라왔다.



국민라디오 ‘정영진의 불금쇼’ 팟캐스트로 듣기











[MV] 최욱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흔들흔들 흔들리던 세상 속에 
나의 곁을 지켜 주던너

아름다운 너의 모습속에
내 마음은 항상 고마워

철이 없던 나를 보면서도
나를 위해 기도 해주던

고마웠던 너의 마음속에
내 마음은 항상 미안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어질어질 어지럽던 세월 속에
나의 곁을 떠나지않던

변치않던 너의 마음 속에 
나 영원히 너를 사랑해

언젠가는 이 한 세월 속에
우리 행복할 수 있다고

말을 하던 미소 속의 눈물
나 영원히 잊지 않을래

Oh My Love 나의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꽃분이
Oh My Love 나의 이쁜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 꽃분이 이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