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관소/전국여행

#1 [동해안] 울산태화강 * 현대중공업*일산해변*양남면해변




 동해안 자전거 여행




무작정 동해안을 가보고 싶었다 .  바다 가장 가까운거리를 자전거를 타고 싶었다


파란바다 와 파도소리 그리고 시원한 바람이 그리웠

 

그래서 혼자 가기로 했다  






2014년 10월1일




 울산 터미널 도착


첫날부터 시행착오다

청주터미널에서 첫차를 놓치고 . 4시간만에 울산터미널에 도착했다

오후2시에도착했다


혼자서가는여행 고민연속이다  고민만하다 끝나는경우가 많다

경험상으로 그냥 즐기면서 가는것이다








[ 울산 태화강 억새]




울산시내를  관통하는 태화강은 억새가 장관이다


















#























#













태화강 억새길을 따라 바닷가쪽으로나아갔다


현대중공업단지가 가까울수록 공기가 안좋았다










[현대중공업]



























퇴근시간 현대중공업






[일산 해변]




도심속에해변이라 약간은 어수한분위기다


도시에 가까운곳에 이런해변이 있다는것이 큰행운이다


내륙도시에 사는 나로서는 부러울따름이다

































#

























#


















#









#









현대중공업 퇴근하는 오토바이 ,,오랜시간걸려서 이길을 빠져나왔다


정신이없었다




#










현대중공업을 벗어나니 , 해가 덜어졌다


어두운밤, 해변에서 들리는것은 파도소리뿐이다


귀가 호강한 날이다





동해안 영남면하서리에 숙소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