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제주 이야기] 성산일출봉 사진찍기



#


 





제주도에서 첫날 새벽에 일어나 일출을 보러 광치기해변으로 갔다


날씨가흐려 안개가 자욱했다 , 해는 보이지않았다



#






 성산 일출봉 사진 해돋이를 찍을려고 많은사람이 준비하고 있었다













 

성산은 허락하지않았다 





#



섭지코지쪽을 바라 보았다























저멀리서  소리가 들렸다


''  아저씨 사진 다른데 올리시면 안돼요? ''


'''걱정마세요''



나는 혼자말로  중얼댔다


'''아가씨가  모든 풍경을 가로 막고있잖아'''


''''모든사람이 섭지코지를 찍지 못하잖아'''








#







 혼자남아서 ,,,기다리는 아줌마





#







#







#





민박집 개가 나를 한심하다는듯 쳐다보고있다


개나이로 10살이니 , 나와는 거의 비슷한 나이이다


서로 오랫동안 알았지만 ,이녀석의 눈빛은 항상 근심어리고 , 약간은 조롱썩인 태도로 일관했다



'''' 성산 일출봉 사진찍으러 가지마'''


''사람들이 싫어하는것 몰라''



나는 알고있다





#


2015월 2월25일 6시30시부터 8시 까지


날씨가 매우흐림




카메라

Fujifilm FinePix 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