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길/제주길

[제주한림읍] 노을이 아름다운 한림해안길




#



오후에 시간이 남아 한림읍을 가보기로 했다



한림은 제주에서 큰항구이다 , 




#




한림항부근에 비양도를 보면서 걷는길은 노을이 좋을것 같았다




#




한림항을 뒤로하고 서쪽해안길을 걸었다



#




한림부근 작은마을 지났다




#




비양도가 가까워지는 느낌이다



#





한림읍 고등학생들이 수업을 빼먹고 수영을 하고있다





#




아무생각없이 걷다보니. 협재해변에 도착했다




#








해가 지는 서쪽은  황금빛이였다



#




동쪽은 아직도 푸른바다 이다





#








젊은친구들이 모델놀이를 하고있었다



#







협재해변은 황금빛으로 변해 있었다



#






협재해변노을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았다




중국인들은 점점더 제주 안쪽까지 들어오고 있다




#









바다를 보는 아저씨와 돌아오는 아가씨가 묘한장면을 연출했다

밀월여행을 온것일까?




#





한림항으로 돌아가는도중 안개속으로 잠깐보인 석양이다



#



어린소녀들이 비양도를 보고 있었다

사탕을 주니 , 좋아했다


얼굴을보니 다문화가정 아이들이였다

차별과 편견이 심한 한국에서 아름다운 소녀들이 밝은 모습으로 성장 했으면하는 마음이다


제주해변보다 아름다운 소녀들에게 행운이 있기를 !!!!






#

4월27일 맑음,,안개낌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