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오름 & 숲

[제주 용눈이 오름] 오름의 곡선미를 보여주다


#





육지에서 형님이 혼자 오셨다 ,  

나를 보러 오신것같다







공항에서 제주를 대표 할만한 곳을 물으셨다

''''용눈이 오름'' 이지요



#



제주에서 차로는 정말 가까운곳이였다

나에 도보 여행 방식은 느리고 시간을 많이 드는 여행 방식인것을 확인할수 있었다




#








안개가 자욱하고 , 후덥지근한게 금방이라도 소나기가 내릴것 같았다



용눈이오름은 제주도 오름의 대명사가 되었다



#





오름 중간오르니, 다랑쉬오름정상부가 보였다



#





용눈이오름은 사진을 찍는사람 많았다



용눈이오름은 인간의 가진 능력 (기계포함)의 한계를 보여준다 


용눈이 오름의 아름다움을 재현하지 못한다



#







정상에서 사람들은 잠시 멈추어 경치를 보고있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곳이다

정상에서 풍차와 사람 그리고 용눈이오름의 곡선을 보여주는곳이다




#



형님도 좋아 하시는것같다




같은 부모에서 태어났지만 ,외모 빼고 같은 것이 없는 형제이다





형님은 사회에서 성실하고 .가족적이고 부모님에게 잘하는 바른 생활맨이다

나는 인생자체가 우왕좌왕이다 





#


용눈이오름 곡선미를 보여주는 장소이다





이곳에서 달이 뜨면 최고라고 한다




#




용눈이에서 수산리쪽에 평야가 있다





성산쪽으로 가는 중산간 도로이다




#







내려오는길에 수많은 오름들이 보였다



#




비가 오락가락 늦은 오후 인데도 사람들이 용눈이오름을 오르고 있었다




#

p.s




이곳에 달이 뜨면 어떤 모습 일까?



#

6월16일 오후  자욱한 안개,,,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