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길/제주길

[제주 메밀] 늦은 봄날에 내린 눈 !!!


#

5월 늦은 봄날 오후 , 제주메밀밭을 보기위해서 표선행 버스를 탔다 




버스에서 내리니 , 당나귀들이 보였다


 



내가 신기한듯 , 당나귀들이 모여들었다




말보다는 넉살이 좋은놈들이다






호기심이 많은 한놈이 나를보고  가까이왔다






#



한참을 걸었다



#



메밀밭에 도착하니 , 하얀눈이 내렸다





5월 늦은봄날 눈이  왔다







제주에서 내린 5월에 눈을 보기위해 사람들이 보였다




#














길을 벗어나 메밀밭을 중앙으로 들어가니  , 허리까지 올라왔다





#



흐린 날씨가 잠시 해를 허락했다





늦은 봄날에 내린 눈이 무릎까지 왔다


눈을 헤치고 매밀밭을 떠나기로했다




#



메밀밭을 나오니 ,겨울은가고  초여름이었다




날씨가 습기를 먹어 더웠다




까치도 나를 피하지 않았다




#


2016년 5월31일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