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오름 & 숲

[교래자연휴양림] 곶자왈 에 둘러싸인 큰 지그리오름


#



제주숲의 특징은 곶자왈이다

용암 암반위 숲이 이루어진것이다

곶자왈을 대표하는 숲인 교래 자연휴양림이다




제주휴양림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곳이다

하지만 사람들이 이상하게 없는곳 이기도하다






교래자연휴양림 중앙에는 이름도 이상한 큰지그리오름 있다





#



몇분을 걸어가니 , 곶자왈 숲길을 나왔다 





5월 봄날에 따뜻한바람이 곶자왈을 통과하면서  , 상큼함이 온몸에 전해졌다






하늘을보니 낙엽들도 자기모습을 보여주었다






곶자왈을 지나는 동안  아무생각을 할수가 없었다


숲사이로  걸어가는 ''나''뿐이었다



#




정신을 돌아오게 한  삼나무길이다





#


큰 지그리 오름정상의 전망대에 도착했다




제주주변을 숲과 오름들이 보였다




온길로 가기가 싫어서 길을 찿아보니 반대편으로 도는 숲길이 있었다



#






내리막길에서 본 고자왈은 다른 모습을 하고있었다






조금 전하고는 다른 숲길이 되어있었다

''밝은 숲길'''이 되어있었다





숲이 햇빛과 바람을 만나서 수시로 옷을 갈아 입는것 같다





입구에 도착했을때, 몸도 마음도 가벼웠다





#

2016년 5월4일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