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오름 & 숲

[제주송당, 당오름 안돌오름 밧돌오름] 신화를 품은 오름들 ,,


#



제주 본당이 있는 당오름 입구이다





소원을 비는 나무이다




#



본향당은 생각보다 작았다




관리인 청소하고있어 방해될것 같아 ,안으로 들어가지는 않았다



#



당오름을 한바퀴 돌아 보기로 했다





평범한 제주 숲길이였다




시원한 바람이 숲속사이로 불었다




당오름주변은 길이 시멘트포장 되어있고 , 여기저기 포크레이 소리가 들렸다

 

당오름에서 느낌은 잘정비된  산책로였다


나는 당오름에서는 신화적 느낌을 받을수없었다





#



안돌오름 , 밧돌오름가는 도중 만난 석상들이다







동네를 지나서 한참 걸었다




#


길을 가는데 , 날씨가 흐려지고있었다





밧돌오름 입구에 도착하니 ,나무가 있었다



#



10분쯤 정상에 도착했다 , 









송당부근에 오름들이 보였다





#



오름들 겹쳐있는곳이다


날씨가 흐리고 안개가 자욱했다




안돌 오름길에는 보였다 




#



정상부근 에서 해안쪽 으로 구름이 끼고 비가 오려고했다




이상한기운이 감돌았다




밧돌오름으로 내려 오는곳은 날씨가 개어있었다


변화가 심한 제주 날씨다






안돌오름에서 바라본 밧돌오름은 조금전에 본 오름이 아니었다







밧돌오름은  멀리서 보아야 아름다운 오름인것 같다




#



오름옆에 목장들이 있었다




날씨가 화창해 졌다



#

2015년 11월 30일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