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오름 & 숲

[서우봉둘레길] 유채꽃 만발한 서우봉

#



제주시내에 가까이 있는  함덕 성세기 해변이다





제주에 사는 이점은 무엇일까?

가까운곳에 내가 꿈꾸었던  .푸른바다와 오름들이 있다 


그외는 불편하다

이상할 정도로 높은 의식주 비용은 머리를 아프게 한다


제주사람은 육지와 별반 차이가 없다.

제주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이야기는 ''''돈 ,,돈'''' 이다

제주사람들도 그냥 생활인이다




#



서우봉허리에 노란색이 보였다



아이들이 보였다

 

#


서우봉 둘레길이 보였다

유채꽃을 허리에 두른 모습이다




#



서우봉둘레길에는 유채꽃이 만개 했다




흐린 날씨인데도 유채꽃이 선명 했다




길옆에 유채꽃 자세히보니 벌들과 나비들이 유채꽃 사이를 돌아 다니고 있었다




서우봉둘레길은 유채꽃과 바다를 느끼면서  천천히 걸으면 20분정도면 돌수있는길이다



#


돌아오는길이 더 멋있었다




함덕바다와 유채꽃을 함께 볼수있다



하늘만 깨끗했다면 좋을 텐데!

나에 욕심 지나친것일까?





겨울에 회색빛마음이 봄에 노란색으로 변한것같다

마음이 울컷하고 기분이 좋았다




몸이 따뜻해지고 , 머리에서 땀이 송골송골 흐르는 느낌이 들었다


가벼운 마음으로 올라와,, 큰 선물을 받은것 같다




서우봉둘레길 끝나는지점 , 옆길을 있었다



#



사람이 만든 서우봉 둘레길보다 멋있다



유채꽃사이에 앉아서 숨을 고르면 , 유채꽃과 바다를 보았다




검은 연미복에 하얀 하의를 입은  검은 신사가 봄 나들이를  온것 같다


봄날은 모두에게 평등한것 같다




서우봉의 유채꽃이 나의 피를 변화 시킨것 같다


노란피로!!!



#

2016년 4월2일 

사진기

FUJIFILM X-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