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제주성산일출봉] 눈에 보이는 것만이 진실은 아니다



#1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한 조랑말의  멋있는모습이다






제주도에 대표적인 모습중 하나일것이다





광치기 해변을  지나가다 ,  우연히 마주친 성산일출봉과 조랑말이다







나는 오늘 행운아이다


이런장면은 대부분 말주인과 전문적 사진가들이 연출(?)하는게 대부분이라고 한다


사진은 엉망이지만 , 나는만족했다





#




조랑말은 움직이지않고 멋진포즈을 취해주었다


그래서 감사표시를 하기위해 조랑말에게 다가 갔다




조랑말들은 본능적으로 겁이많고 ,굉장히 민감한 동물인데 ,, 가까이 가도 무반응이었다




조랑말을 만져도. 반응이 없었다 





조랑말 상태가 안좋아 보였다 , 털이 군데군데 빠져있고. 배쪽에는 피부병을 알고있는 듯했다


머리를 쓰다듬고... 


''고마워! '''


'''나의 모델이 되어 주어서""



한참을 조랑말과 이야기하고 애정을 표시했지만 무반응이였다



''''안녕'''




섭지코지로 가기 위해 헤어져야만했다


가는 도중 뒤를 돌아보아도 무표정이였다




#



 말관리하는 아저씨에게 물어보았다


''저!  조랑말은 착하네요?'''


''''바보야!'''


''''' 말고기로 팔려가기전 많이 먹어야 하는데'''''



눈에 보이는 것만이 진실은 아니다




#



3월24일 광치기해변

맑음 ,,,물안개낌


사진기

FUJIFILM X-S1